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암 전조증상과 20대~30대 사망률 일위 미만성 위암은?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4:45

    >


    소화불량은 큰 병의 전조증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잦은 소화불량은 신경성 위염, 위궤양, 우울증, 동맥경화, 편두통, 현기증의 원인이기도 하지만 위암의 전조증상이기도 합니다. 단순히 소화불량이라는 소견에 약을 삼키면 치료시기를 놓쳐 위암의 치료시기를 놓칠 수 있습니다. 조기 위암의 경우 80%는 무증상 약 하나 0%가 흉곽 아픈 증상을 보이고, 위암 환자의 30%는 3기 이후에 발견할수록 심한 복통 이쟈싱 체중 감소를 동반하는 경우, 위암이 이뤄졌을 가능성은 있습니다.


    >


    우리가 알고 있는 위장과 관련된 질병으로는 위염,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등이 있습니다. 위염은 위 점막의 색이 변하고 부종, 점막이 파이는 증상을 내용으로 한다. 위궤양이 심하면 위천공이나 출혈이 발생하여 응급수술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위염과 위궤양은 복부 팽만, 메스꺼움, 속쓰림, 식욕부진 등 증상이 대동소이하지만 위궤양은 명치를 찌르는 듯한 통증, 반복적 구토/소화불량, 토혈이나 혈변/빈혈이 발생한다. 위궤양은 잘 낫지 않고 낫더라도 재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원인은 헬리코박터 파골리균 때문입니다.


    >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은 항생제로 치료해 없애는데 문제는 항생제에 내성이 있는 환자의 경우 강한 항생제로 치료해도 잘 죽지 않아 재발합니다.


    >


    >


    또 역류성 식도염은 음식을 먹으면 음식을 소화하는데 이때 위의 이야기물이 조금씩 식도로 올라가 식도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40대 이상 중장년층에서 역류성 식도염 발생률이 75Percent이상으로 여성의 경우 폐경 후 복부 비만으로 인한 괄약근이 약체화하고, 역류성 식도염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다량의 카페인을 섭취하면 야식 후 바로 자는 연습에서도 역류성 식도염이 발생합니다.


    >


    이처럼 단순히 자신이 들어가서 소화가 안 된다고 소견해 큰 병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작은 증상이라도 관심과 검사가 필요하다.


    >


    요즘은 20~30대인 위암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층의 사망률 1위가 위암으로 젊은 위암 환자의 70%는 비만성 위암 이다니다. 미만성 위는 작은 크기의 암세포가 위 내벽에 들어가 자라는 형태로 진행속도가 빠르고 전이되기 쉬워 증상이 거의 없습니다. 게다가 내시경 검사도 찾기 어렵고, 발견했을 때는 병기가 많이 진행된 경우입니다.


    >


    미만성 위암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가장 큰 원인은 가정력, 서구화된 식단, 혼자 밥을 먹는 습관입니다. 까치 요은료크이 있으면 20~30대나 내시경을 받는 것이 좋고 평소에 위 건강을 돕는 다양한 식이 섬유를 밥과 함께 인스턴트 소음식을 줄이는 것이 위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위암은 증상이 없을 때 발견하고 처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치료 방법입니다. 흔히 발생하는 위장 장애로 약 의존도가 높지만 평소 속이 더부룩한 액상 소화제 본인 소화효소제, 제산제, 위장관 스포츠 개선제를 복용하는데 식품 분해를 돕는 소화효소제는 우리 몸에서도 만들어집니다.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타액 속의 아밀라아제와 지방을 분해하는 췌장 안의 리파제가 소화를 돕는데, 습관적인 소화효소제의 섭취는 체내의 효소분비력을 저하시켜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무엇보다 위 건강을 지키려면 적당량을 먹는 것과 자극적이지 않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오래 씹어 먹는 버릇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하루 4잔 이상 커피의 섭취는 내장의 피화셍의 발병 위험을 약 14배 높이기 위해서 적절하게 먹을 취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