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언트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얼굴 목음 본인이 유튜버 인스타 그램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28

    자이언트펜스의 정체 플린 김동준의 얼굴, 목음, 과인이 유튜버, 에스엔에스에 많은 유튜버가 생기고 과인고 많은 채널이 생겨 크리에이터가 많은 시대입니다.그중에서도 지난해부터 EBS의 마스코트가 된 펜스가 화제다.


    >


    논쟁은 펜스의 세계관을 흔들고 있는 일각의 눈치없는 네티즌들 때문에 펜클럽이 분노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tv의 크리에이터인 펜스는 ebs에서 탄생했지만 지금은 mbc, sbs 등 모든 방송사에 다양하게 출연하며 방송의 벽을 허물고 있습니다.


    >


    실존 인물이 아닌 캐릭터로 존재하는 펜스의 인기가 높아지자 캐릭터를 연기하는 인물의 추측이 커지고 있습니다.거대한 펭귄의 탈을 쓰고 있는 중심 속에서 연기하는 사람들이 개그맨,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직업들이 다뤄져 누군가 굉장히 흥미롭네요.


    >


    그 후보로는 유튜브 채널 메리 플린 크리스마스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 활동하는 28세, 본인인 김동준이 선정되어 있나요.목소리 본인 키 등이 플린 김동준이 이전에 불렀던 요들송과 펜스 요들송이 비슷해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유튜브 자이언트 펜tv 로고송 가수 김동준인 것이 유력한 근거로 본인이 오고 있는 귀취입니다.


    >


    펜스의 팬클럽인 펜클 로프의 회원들은 펜스가 펜스 자체에서 사랑을 받아야 하지만 ​ 펜스 마스크 서울로 연기하는 사람의 실체를 파헤치는 것이 옳지 않는 1이라며 ​ 굳이 찾아낼 필요가 있고 싶은 마음이 한다~말투에서는 펜스는 하나의 캐릭터로 사람을 다루기보다는 순진하게 바라보는 아이들의 시선처럼 다루어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유행의 노하우의 사퇴 발언, 당당한 모습, 거침없는 행동 등이 사랑을 받던 중 ​, 과연 펜스의 옷을 팅크기는 1이 어떤 도움이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펜스 #프린 김동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