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토변경 가입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7:13

    유튜브에 이어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은 가격이 싼 곳을 2곳만 중심으로 보고 있는데 아르헨티나와 터키입니다.가격 리스트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차이가 하나 있지만 크게 변동이 없는 것 같습니다.


    >


    터키가 거기서 조금 올랐지만 현재 4일.99리라, 원화로 8,250원 정도입니다 당초 아무 소견 없이 했는데. 넷플릭스는 결제 시작 후 행정부 변경할 노하우가 없어 보입니다. 먼저 결제 중이라면, 만료된 후에 본인의 새 계정으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유튜브에서 사용한 tunnel bear는 터키와 알젠티본이 없어서..SoftEther VPN Client Manager 를 이용했습니다.


    >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본인이며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를 더블 클릭하면 연결 가능한 목록이 나타납니다.


    >


    VPN을 써서 이용하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필요한 업무만 하고 끊은 후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


    >


    금하나은행 터키는 보이지 않네요. 여기서 원하는 Region을 연결하고 해당 정부 넷플릭스 도메인으로 접속하여 가입하면 (https://www.netflix.com/tr-en/ 넷플릭스톨코-영어로)


    그 나라의 금액으로 표시됩니다.한번해놓고나쁘지않으면그뒤부터는한국에서접속하든해외에서접속하든상관없이계속그금액으로결제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