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포스트 일년동안 치킨 두 마리 값 번 후기/ 수입전환 비결/ 네이버페이/ 현금전환비결/ (+아이드센스 비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04

    >


    애드포스트를 시작한 것은 이제... 2018년 4월경 1년이 지난 2019년 4월 수입은 약 5만원이었다. 정 스토리는 더럽게 모이지 않는 애드포스트실제로 투데이 수가 많을수록 돈이 더 많이 모이는 건 분명하다.많이 들어올수록 그만큼 광고를 누르는 사람이 많아질 확률이 높아지는 거니까요. 하지만, 컨텐츠의 질이 과잉인 타입도 중요한 것 같다.나의 칭구는 과인보다 애드포스트도 블로그도 늦게 시작했지만 과인보다도 약간 수입이 많았다. www.


    >


    ​​​​


    현금으로 지불되기 위해서는 이하의 설정이 반드시 필요하다.1. 은행 계좌 인증 2. 수입 지급 설정 ​ 이 두가지를 하면 251에 돈이 지급된다.


    >


    ​ 수입 지급 설정 금액에 달성할 경우 25쵸쯔에 지급되고 있다.


    >


    수입 지그프쵸은에는 이렇게야 1에서 안내를 한다.​


    >


    네이버 페이지에서 받으려면 "수입 전환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



    >


    >


    포인트로 받을 금액을 적고 나서 '전환'을 누르면


    >


    >


    >


    신청이 완료된다. 네이버 페이는 매달 초하루에 지급된다. 참고로 아이의 이도센스 수입을 한번 조회해 봤다.어린이이드센스는 구글의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네이버에서는 구글 메팅을 넣을 수 없어서 티스토리로 사용 중입니다.​ 20일 8년 7월경 시작, 20일 9년 5월 현재의 예상 수입이 약 40달러이다.어린 아이드 포스트와 마찬가지로 시작했지만, 벼슬이 별로 없어서, 방문자도 적어서 초기에는 0.0일 달러 이 정도만 쌓입니다 카요쥬무에는 그래도 한달에 한 0달러는 쌓이고 있습니다.네이버 블로그는 하루 방문자 수 8-900명이 라면 티 이야기 블로그는 하루 방문자 수 2-300명이지만 방문자 수와 비교하면 어린 아이드 포스트보다는 어린 아이드 센스가 조금의 수입이 별로 들어오는 느낌이...​


    >


    >


    유어드포스트가 올해부터 수익구조도 좀 달라져 텍스트 광고 예고로 이미 형식 광고도 나왔지만 그래도 조회수를 높이려면. 아직 갈길이 먼것 같아.. 하지만 둘다 장단점이 있으니깐 본인은 둘다 사용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