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끼리 꿈 해몽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2:00

    코끼리의 꿈, 해석, 행운이 가득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어제 저도 꿈을 꾸었어요. 코끼리 꿈을 꾸었어요.한참을 선명하게 지나갔을 때의 꿈에서 본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코끼리의 꿈은 생각보다 많은 길몽이 많아서, 이렇게 좋은 기분으로 포스팅하기 시작합니다.^^


    >


    날개 달린 코끼리를 타고 밝은 하항 시울쟈싱눙 꿈 웅싱 분의 상승, 입신 양명, 입학,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경사 등과 관련된 좋은 1이 일어날 조짐임.남녀가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은 태어날 때부터 결혼을 하게 될 조짐이다.아기 코끼리가 노는 꿈은 결혼한 여자에게 잘생긴 아들을 낳을 예몽이다.


    >


    야생 코끼리 무리를 꾼 꿈은 그 손아래의 도움도 받지 않고 노력하는 모든 것이 성공할 징조입니다.여성이 코끼리를 타는 꿈은 부귀한 사람을 만나서 나쁘지는 않다고 남에게 인정받을 것입니다.나쁘지 않고 코끼리로 바뀌는 꿈은 큰 부자가 되거나 나쁘지 않고 직장이 나쁘지 않은 단체로 나쁘지 않고 어떤 권리가 주어질 것입니다.코끼리가 보인 꿈은 사업에 성공하여 명성을 날릴 징조입니다.코끼리가 집안에 맑은 물을 뿌려주는 꿈은 재물, 돈, 벌이가 있을 것입니다. 집에 경사가 있어서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요.코끼리를따라큰건물에들어가는꿈은주거지변동과사무실을이전하거나나쁘지않고직장에서승진을해서자리변동할징조입니다.타고 있는 코끼리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채찍질하여 걷게 하는 꿈은 풀리지 않는 것을 여러 각도에서 구상하여 풀게 될 것입니다.교복을 입고 코끼리를 타고 학교에 가는 꿈은 통과, 당선, 승진, 자격증 취득 등을 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고 학생들은 일정한 노력으로 명문학교에 입학하여 더욱 공부하게 될 것입니다.


    >


    이렇게 좋은 의미의 코끼리의 꿈 해몽이었습니다.하지만 코끼리가 화나면 정말 무서운 동물이라고 한다.세상에서 가장 흉포한 동물이라도 나오더라구요. 순진한 코끼리도 많겠지만 얘기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