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 선물 펭수 굿즈 다이어리 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4:03

    2020펜스의 다이어리가 겨우 도착했답니다


    저도 이제 인싸요?(웃음) 개라개라~ 최근 어디 갔는지 보고 펜스 봤어? 펜스 알아?엄청 난리났어요! 그래서 나도 요즘 자이언트펜 TV구독도 하고! 흐흐흐, 펜스를 훔쳐보느라 여념이 없었어요. ᄒᄒ 사전예약할때 배송날짜를 보고 사람들이 성탄절 선물이겠네>.< 펜스 선물 나쁘지 않아! 라는 반응이었지만, 정스토리로 크리스마스이브날에 도착했어요!! 꺅~ 펜스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했군요!!


    >


    ​ 이것이 그렇게 트렌드 많은 상품인가도 한 0초 만에 한 000권이 팔렸대요? 펜스물건은 이제 없어서 못살것 같아요. 이제 곧 달력도 오픈한다던데~ 어른들의 지갑을 활짝 열어 버린 펜스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


    >


    한결같이 당당한 펜스가 나쁘지 않아요!! 웃음 EBS넘어최신다양한프로그램에진출해있는펜스웃음이정도면남극에서출세하겠어!유튜브에서펜스를보면정말눈치빠르고,그특유의직설적인발언,행동이너무시원하고재미있네요. 누구와도 자신 있듯이 하는 일을 모두 하는 대담함으로 어른들의 감정을 꽉 잡은 것 같습니다.​​


    >


    펜스 상품 중 다이어리 퀄리티가 아주 좋다고 후기가 많다고 하네요. 때가 잘 지워지지 않는 표지에 페인트 페인트가 포인트로 빛에 따라 반짝이는 재질이에요! 자주 종이에 프린트해서 만든 싸구려 다이어리가 아니라는 내용이야,,


    >


    약간 파인 스티커처럼 펜스만 돋보이게 만든 표지에요! 이 다이어리... 펜스 sound성 지원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어딘가에서 매니저라고 하는 소 sound가 들릴듯한 생각적인 생각!ᄏᄏᄏᄏᄏᄏᄏᄏᄏ 몰래 좀더 좀더 구석구석까지 펜스 다이어리를 파헤쳐봅니다!!


    >


    펜스 미니 브로마이드+친필 싸인이 들어있어 wwww 자이언트펜TV 'GP'라고 써있어요. 그래서 유튜브에 자이언트핑크가 본인인가?하하하 브로마이드 등에 친필 사인이라는 아이 디어도 90년대이고.재밌어요!!


    >


    다이어리보다 펜스 자서전? 화보집? 그런 느낌이에요.그래서 팬들이 더 열광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소 펜스가 EBS 오디션 볼 때 다 유출된 펜스 프로필이에요. 남극에서 국한까지 뽀로로보다 크게 성공하겠다는 큰 포부를 갖고 헤엄쳐 왔대요! 뽀로로 씨가 큰 산임에 틀림없어! 힘내세요 펜스!


    Chapter하나 하나 2까지 한달 한달 펜스의 틴 온과 함께 하는 펜스, 일기! 속고 있는 거야? 자,그러면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후후후.


    >


    >


    하나월에 쓰는 チャ터 하나펜스 인사가 뒤떨어지고 있습니다! 인트로듀스 마이셀프랄까.흐흐


    >


    >


    >


    >


    그래서 월간 스케줄러>주간 스케줄러>무식 메모장 순으로 배치되어 있어요! 이렇게 나쁘지 않고 뜨거운 걸 쓰는 게 정말 좋아요! 역시 한 펜스 다이어리도 GOOD! 속지를 만지면 아주 맨손으로 연필로 써도 잘 쓸 수 있는 재질이에요! 퀄리티도 소견을 넘어 GOOD!


    >


    >


    ​ 챕터 2남극 펜, 뛰어난 수.남극펜씨 wwww 아, 너무 귀여워요. (웃음) 저 탱구라는 눈과 벌어진 입에서 어떤 스토리가 나올까?(웃음) 펜스야, 발끈해!


    >


    >


    ​ 챕터 3특별하니 슬픈 별이 된 ​ 처음에는 다들 힘들고 실수도 많습니다. 그러나 그 실수와 어려움이 결말에는 꽃 1을 피울 날이 올 겁니다.그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펜스와 맞추면 좋을거같아요합합!!!


    >


    >


    ​ 챕터 4엣헴엣헴 신이 나 ​ 펜스의 명곡'엣 헴 송'유튜브에서 저 엣헴송 들었습니다 너희들은 재미있어요. 춤도 왜 이렇게 잘 추세요? 필요없는 고퀄리티 펜스의 댄싱 실력 ᄒᄒ 신나!!! 하는 추이도 정말 사랑스러워


    >


    >


    ​ 챕터 5펜스도 있고 ​ 빨리 와서 사인은 조 썰매 타기야?펜스 사인회 영상을 보고 있는데, 살게요.팬사인회 하려고 펜스가 연습하고 있었어요.[예문 1]매니저가 팬인 척 사인 받으러 등장했으니까 빨리 가져온 거 주세요!!!그쵸?매니저 깜짝 놀라~선물 가져온 거 주세요~(웃음) 펜스의 정체불명의 당당함에 폭소했습니다.웃음)


    >


    >


    ​ 챕터 6의 눈치를 가지고!" 괜찮아"는 " 괜찮아"에 있습니다.그런데 그걸 아직 발견하지 못했어요.거울을 보며 '나는 할 수 있다! '과인은 멋진 사람이에요!' 소견하면 충분히 가능해요.괜찮아 믿고 사랑해야죠.​ 하나 0살이야?당신? 탈 속에 있는 30대인가. 20대 하이에, 나? 누구일까요? 진심되네요!! 모르겠지만 내공이 표준이 아닌것 같아요!!


    >


    >


    펜스가 이지메에 대해 한 번 이야기한 적이 있어요! 화를 내지 않는 마음을 펜스가 대변해서 화가 날때 알 수 없는 통쾌함이 느껴졌습니다. 펜스는 어른들의 마음을 공감하고 대변해 주는 존재>.< 였습니다. 어째서 사랑할수 없는거야!


    >


    >


    한달마다 새로 펜스이하제를 보게 되는데, 이게... 쓰면서도 새롭고 재미있을것 같아요. 일기를 쓰다 보면 사실 좀 질리곤 하잖아요! 펜스 다이어리는 펜스가 너무 귀여워서 질리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


    >


    EBS에서 탄생한 캐릭터죠? 지고로 EBS는 교육방송... 예의범절을 가르쳐야 하는 방송... 아닌가? 하하하 모델적으로 만든 캐릭터인데 펜스는 정말 신의 한수 같아요. ᄒᄒ 이런문제가 될줄은 몰랐지? 화제성에서는 BTS를 뽑았다는 소문까지...? 실화인가?


    >


    >


    다이어리를 쓰거나 안쓰거나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챕터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챕터 2를 쓰지 않고도 다시 출발합니다는 마소리우에 챕터 3을 시작하면 되니까요. :)​


    >


    >


    가끔 펜스 사진이랑 이 스토리가 많이 실려있어서 마치 사진집 같은데~ 그래서 다른 다이어리보다 두께가 두툼하지만 자세히 보는 재미가 있어서 마음에 드는 펜스 상품!


    >


    >


    이번에 펜스일기 연결하고 달력도 지금 예약중인거 같아! 펜스 유행가는 한동안 가라앉지 않을 것이고, 더 많은 상품이 탄생할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다이어리에 펜스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었다면 더욱 환상적일텐데 아쉽습니다. 책에서도 노힘노힘 귀여운 펜스와 2020년도를 영원히 함께 합니다! 여러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한 씨도 펜스 다음날도 펜스펜퍼~ #펜스 다이어리 #펜스 다이어리 속지 #펜스 다이어리 후기 #펜스 굿즈


    댓글

Designed by Tistory.